간밤에 미장은 좋았습니다. 나스닥이 2.17%나 상승했네요. 엔비디아 젠슨 황형이 주문이 밀려서 손님들이 승질내고 손님들이랑 분위기가 안좋다라고 했다죠. 아직도 살아있나봅니다. 8%나 올랐네요. CPI도 2.5%로 예상치에 딱 맞게 나와서 경기침체 걱정이 적어졌나봅니다. 이제는 연준이 원하던 그 숫자가 꾸준하게 나오네요.
비트코인은 어제 트럼프가 밀리자 실망하는 모습인가요? 좀 떨어졌다가 미증시가 좋으니 조금 끌어올렸네요. 7,771만 원이 됩니다.
미국 국채는 안정적인 CPI덕분에 금리인하 빅컷은 오지 않을것이라는 전망이 강해지면서 살짝 올랐네요. 장단리차는 아직 위태롭지만 정상범위안에 들어있네요. 0.027포인트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.
원/달러 환율은 오랜만에 내렸습니다. 1,340원이 되는데요. 쉬어가려는지 지켜봐야겠네요.
국제 유가는 별다른 뉴스없이 상승입니다. 어제 너무 빠진 것에 대한 복구인가봅니다. WTI기준으로 67.26달러가 되어 2.3%가량 상승입니다.
지난 화요일 고객예탁금은 51.5조로 아직 지하실 생활중입니다. 언제쯤 해를 볼 수 있을까요? 신용잔고도 1.45%나 떨어지며 지하실 깊은 곳으로 입성합니다. 투심이 영 좋지 않네요. 17.1조로 예탁금과의 비율은 33.2%가 됩니다.
어제 코스피에서 버거형은 1조나 팔았습니다. 누적금액 6조까지 비우고 과연 어디로 가려는걸까요? 기관형은 425억 매수로 찍혔네요. 큰 의미 없죠. 코스닥은 버거형이 342억을 사고 기관형은 202억 팔았네요. 그나마 코스닥이 다행입니다.
대차잔고는 47.4조 근처로 살짝 올랐네요.
오늘은 신규상장이 없고 공모 청약도 없는 대신 선물옵션 동시만기일이네요. 네 마녀가 춤을 추니 국장이 롤러코스터를 탈 예정입니다. 내일은 금요일이고 명절 임박이니 조심조심 무리없는 매매를 해야겠습니다. 오늘도 파이팅~